*Music appreciation room*

적당히 깨워주는 곡, Bells Of San Sebastian/Giovanni Marradi

*세실리아* 2022. 5. 21. 08:16

 

Giovanni Marradi, 1952년생. 작곡가, 피아니스트, 편곡가 및 텔레비죤 발표자.

이탈리아 트럼펫 연주자이자 지휘자 Alfredo Marradi의 아들, 그의 증조부는 시인이자 작곡가였다.

Giovanni Marradi는 이 시대의 가장 성공적인 표현주의 피아니스트 중 한 명이다.

 

 

개인적으로 찬송을 듣는 시간 보다 Giovanni Marradi의 곡을 감상하는 시간이 많다.

공부할 때 깊이 집착하고 집중력이 필요할 때 방해하지 않는 곡이라고 생각되어 자주 듣게 된다.

 

찬송가를 들을 땐 내가 따라 부르게 되고 내 몸에 불이 나는 것 같은 엄청난 은혜에 휘말려

공부할 때나, 독서 때에는 찬송가를 조금 자제하는 편이다.

특히, 지오반니 마라디의 곡은 내 몸을 적당히 가라앉혔다가 적당히 깨우는 역할에 충실 한 것 같다.

 

 

찾아 주시는 나의 소중한 벗님께 감상하기 좋은 곡을 들려 드리기 위해

세실리아가 좀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꼭 알려 드리고 싶어요 ㅎㅎ~~^^;;

 

아무쪼록 음악 감상하시는 동안 기분이 더 좋아지시게 되면 좋겠어요.

오늘도 나의 사랑하는 벗님들께

좋으신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아침에 기도한 후, 이 하루를 시작합니다.

멋지고 아름다우신 나의 벗님들 사랑해요~~ 샬롬~!!!

 

 

 

 

 

 

감상하시는 음악/ Bells Of San Sebastian/Giovanni Marra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