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침 소식))*/*건강한 삶의 정보*

레몬을 물에 희석시켜 마시기... 혈관 청소

*세실리아* 2022. 7. 3. 11:38

매일 레몬수를 2리터짜리 두 병을 마시게 된 이유는 나이들면서

탁해지고 있다는 혈관을 나의 습관 하나로 쉽게 청소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약도 레몬수로 마시고 갈증 날때도 준비해 둔 레몬수로 마신다.

내가 사는 켈리포이아는 매우 더운 지방이어서 갈증을 많이 느끼기 때문에

나는 하루에 2 리터짜리 두 병 이상을 마시게 된다. 매일 마셔야 하는 정량을 초과 했지만

내 몸이 물을 잘 받아 들인다면 문제 될 것은 없는 것 같다. 어떤 체질은 물을 거부하는 체질도 있다고 한다.)

다른 음료는 하루에 블렉커피 한 두잔 외에는 마시지 않는다.

 

물만 마셔도 살찌는 사람 여기 있다......나는 물을 너무 많이 마셔서 살찌나 부다. 진담 같은 농담임.)

감상선기능 저하증이라서 그렇다고 하면 정말 할말 없을 뿐이다.ㅠㅠ

 

 

항상 레몬은 떨어뜨리지 않는다.

 

레몬 

천연 디톡스 레몬은 원래는 관상용 식물이었고, 그 후에 화장품에 사용하고 음식냄새 제거에도 사용

몸 티톡스에도 쓰인다.

레몬이 유명해지기 시작한 것은 십자군 원정 때, 오랜 항해로 과일이나 채소를 섭취 할 수 없던 병사들이

출혈, 뼈변질이 일어나는 괴혈병이 나타났는데 그때 레몬을 먹고 해결했다. 레몬은 괴혈병 뿐 아니라

바다에서 걸리기 쉬운 피부병도 예방할 수 있었다. 피부미용에 탁월하고, 잇몸 질환에도 매우 좋다.

 

 

 

1. 피부 해독

(비타민 C 멜라민 색소 억제 미백작용, 여드름등 피부염을 억제 하는 항산화 작용, 콜라겐 생성을 돕는 작용)

 

2.피로물질 제거

단백질 섭취때 젖산이라는 단백질 복합체가 생겨 근육세포와 혈관을 굳게 하여 피곤하게 하는데,

몸을 쉬어 주면 젖산이 사라지지만 쉬지 못하고 과로할 때는 심각한 합병증을 불러 올 수 있다. 그러므로 젖산을 분해 해 주는 구연산이 들어 있는 레몬을 섭취해 주는 것이 방법이다.

 

3. 혈관 건강.

레몬에 들어 있는 펙틴은 혈관 속의 콜레스테롤을 없애 주고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 해 준다.

 (뇌졸증, 심장병, 동맥경화증 예방에 좋다.) 레몬 한 개당 들어있는 칼륨 80 그램은 나트리움 배출을 도와

뇌 기능 향상 정상 혈압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모세혈관 탄력과 혈액순환에 많은 도움을 준다.

 

4.지방간 제거

5.혈액산도 조절.(레몬은 체내로 들어 간 후에는 알카리성 식품이 되고 육류는 산성으로 변한다.)

 

6.숙취제거에도 좋기 때문에 과로한 간을 청소해 주는 역할을 크게 한다.

 

나는 찬물에 슬라이스 레몬을 (되도록 얇게)넣어 냉장고에 하루 재운 뒤 다음날 마시고 오후에 마실 것은 레몬 남은 것에 찬물 부어 마신다. 나는 따로 매일 비타민C를 4000 mg 섭취 하기 때문에 하루 한 개 레몬을 먹는다. 할 수 있으면 두 개 먹는 것이 좋다고 한다.

 

레몬 슬라이스를 물에 넣어 바로 마신다.(뜨거운 레몬물이 더 효과적이지만 찬물에 마시는 것도 좋다.)

 

 

레몬 세척 방법...베이킹소다를 물에 타서 레몬을 약 이, 삼분 담궈 놨다가 문질러 닦고 잘 헹궈 쓴다.(나는 과일 닦는 수세미를 따로 쓰고 있다.)

1 슬라이스 하여 1 리터 물병에 넣어 레몬을 희석시켜 마시는 방법도 있고

2. 레몬 즙을내어 찬물이나 뜨거운 물에 섞어 마시는 방법도 있다.

 

 

 

다음에 기회 되면 피부 각질 제거 화장품 만드는 것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신 소중한 벗님 기쁨과 행복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항상 좋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벗님 가정에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해요!

"Ein Stern der deinen Namen trägt (네 마음을 지닌 별) - Nik P. & DJ Ötzi COVER Tyros 4 PA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