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appreciation room*

아름다운 세상

*세실리아* 2023. 7. 21. 17:08

사랑이란 단어의 깊은 의미도 그 때는 깨닫지 못했었다.

하나님이 지으신 우주만물이 사랑 그 자체라는 것,
아름답게 지으신 세상에서 그 모든 것을 다스리도  누리며
내가 아름답게 살아가야만 하는 권세를 주신  것은
이미 하나님의 계획 속에 있는 나의 삶이라는 것을
이 모두가 하나님이 내게 주신 커다란 사랑의 선물이며
하나님이 지으신 인류가 함께 누려야 할 권세라는 것을
 
그 사랑을 전파하여 만인이 그 사랑을 알게 되면
태양을 가렸던 무거운 먹구름도 걷히고
이 세상에는 나만 홀로 서있는 것이 아니며 
밝은 태양 아래의 우리 모두가 이 아름다운 세상을 누리며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길 원하셔서 우리를 구원하신 하나님전에
거룩한 예배자로 서게 될때에, 하나님께는 큰 기쁨이요 영광이며
우리에게는 영원히 누릴 놀라운 축복이라는 것을.................
                                     세실리아가 어릴 적에 깨달았던 것 중에서.....


핸폰으로 포스팅 합니다  
그대는 이미 하나님께서 선택하셨습니다.  영혼 구원 받으세요.🤗

 

 
 
 
 
이세상은 저절로 생겼고 하나님은 부재라고 믿었다
봄이면 피어나는 꽃들도, 산과 들의 나무들도,
지나가는 바람도, 강물도, 지저기는 새들도,
겨울되면 흰눈으로 덮이는 세상 조차도 
모두가 하나님의 섭리 안에서 움직이는
하나님의 계획 중에 하나 하나 였음을 알지 못했다.
 

 
.